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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6일

코웰패션 '피파1904' DISTRICT 7라인 반응 호조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FIFA1904가 유니폼을 캐주얼룩으로 풀어낸 레지스타 라인, 월드컵 히스토리를 반영한 월드컵 그래픽 포스터 라인, FIFA의 헤리티지를 살린 DISTRICT 7 라인으로 시장반응의 호조를 보이고 있다.

또한, 기존에 FIFA를 인지하고 있던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 라인과 키즈 라인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사며 다양한 소비자 층을 공략 중이다.

코웰패션 '피파1904' DISTRICT 7라인 반응 호조

2023년 6월 15일

에스츄어리, 체코 애니 캐릭터 ‘패트와 매트’ 라이선싱 주력

최근 레트로 열풍 속 추억의 캐릭터로 재소환, 각종 미디어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바이럴되고 있다. ‘패트와 매트’ 컨셉의 즉석 사진 촬영이 2년 전부터 유행하고, 경상도 출신 유튜버 갱스타가 ‘패트와 매트’ 경상도 사투리 버전 채널을 지난해부터 운영 중이다. 일부 회차는 조회 수 100만 뷰를 기록할 만큼 인기다.
이에 라이선스 제품까지 덩달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스트리트 캐주얼 ‘메인부스’가 지난 5월 무신사 한정판으로 출시한 ‘패트와 매트’ 캡슐 컬렉션은 매일 200장 이상 판매됐고, 5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에스츄어리, 체코 애니 캐릭터 ‘패트와 매트’ 라이선싱 주력

2023년 4월 25일

MDR moves into first flagship store to build FIFA corporate brand

MDR Brand Management – FIFA’s appointed licensing agency across Asia – has scored another win, launching the first official licensed FIFA-branded flagship store in Seoul, South Korea, working with existing partner, Cowell Fashion.

MDR moves into first flagship store to build FIFA corporate brand

2023년 4월 24일

MDR Brand Management Launches FIFA Flagship Store in Asia

FIFA-branded store will open in Seoul to build on existing shop-in-shops that are already open across 16 South Korean department stores.

MDR Brand Management Launches FIFA Flagship Store in Asia

2023년 4월 5일

Top Global Licensing Agents 2023: Rankings and Ones to Watch

License Global’s annual report ranks licensing agents by total retail revenue earned from licensed consumer products for their clients. : 13. MDR Brand Management
Retail Sales: $1,680,000,000 (estimated)
Client List: Amora, Amy Winehouse, Elizabeth Arden, FIFA, Jolly Rancher, The Hershey Company, Maille, Miffy, Moonbug, Paul Frank, Reese’s, Revlon and Sophie La Girafe.

Top Global Licensing Agents 2023: Rankings and Ones to Watch

2023년 4월 4일

thisisneverthat Releases Second Grateful Dead Collaboration

Seoul-based thisisneverthat is officially dropping its second collaborative capsule with the legendary American rock band, Grateful Dead. Joining forces with the cult-favorite psychedelic rock band, thisisneverthat continues to pay homage to the ’60s group known to be “the pioneering Godfathers of the jam band world.” Consistently boasting an eclectic style, the collaboration leans into the band’s unique aesthetic for its classic wardrobe staples.

thisisneverthat Releases Second Grateful Dead Collaboration

2023년 4월 4일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두 번째 협업 예고

제이케이앤디(대표 조나단)의 '디스이즈네버댓'이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와의 두 번째 만남을 예고했다.
그레이트풀 데드는 20세기에 활약한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로, 지금은 그 아이덴티티에 공감하는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두 번째 협업 예고

2023년 4월 4일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번 첫 만남에서 성공적인 합작을 보여준 이들은 이번 시즌 댄싱 베어, 장미, 번개 등 그레이트풀 데드의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해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2023년 4월 3일

그레이트풀 데드 x 디스이즈네버댓 두 번째 협업 캡슐 공개

디스이즈네버댓과 그레이트풀 데드의 두 번째 협업 캡슐이 공개됐다. 그레이트풀 데드는 1965년과 1995년 사이에 활동한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로, 현재는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를 활용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그레이트풀 데드 x 디스이즈네버댓 두 번째 협업 캡슐 공개

2023년 3월 28일

아디다스·스파오 속속 귀환 '쇼핑 1번지' 명동 깨어난다

코웰패션의 'FIFA 1904'의 경우 지난달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프리개장한 데 이어 이달 본격 오픈했다. 코웰패션은 FIFA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냈으며, 이후 해외까지 진출하겠다는 목표를 세운 바 있다

아디다스·스파오 속속 귀환 '쇼핑 1번지' 명동 깨어난다

2023년 3월 20일

MZ를 다시 부른다...명동 어게인

해외관광객 수가 늘어나기 시작하며 공실로 가득했던 명동 거리가 부활의 신호탄을 쐈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일찌감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소식을 알렸고,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들이 명동의 새로운 놀거리, 볼거리를 찾으며 ‘새로운 명동’을 그리기 시작한 것이다. 명동 거리에서는 새롭게 꾸며진 ‘FIFA1904’, ‘뉴발란스’, ‘아이더’, ‘슈마커 플러스’ 매장도 발견할 수 있다.

MZ를 다시 부른다...명동 어게인

2023년 3월 6일

코웰패션 'FIFA 1904 플래그십숍 명동점' 드디어 오픈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가 'FIFA 1904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코웰패션 'FIFA 1904 플래그십숍 명동점' 드디어 오픈

2023년 3월 6일

‘FIFA 1904’ 명동 등 핵심 상권 진출

더현대서울, 타임스퀘어 입점

연말까지 30개점으로 확대 계획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의 ‘FIFA 1904’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 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더현대서울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정규 매장을 열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명동길 눈스퀘어 옆 건물로 상권의 메인 자리다. 2층 규모로 1층은 매장, 2층은 창고로 운영 중이다.

면세점을 통해 해외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명동 상권 진출을 통해 ‘FIFA 1904’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국 핵심 상권으로의 진출을 시작한다.

‘FIFA 1904’ 명동 등 핵심 상권 진출

2023년 3월 6일

FIFA 1904, 명동 플래그십 오픈...베이직 라인에 키즈 용품까지

전국 40여 곳으로 매장 확장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가 'FIFA 1904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본격 오픈했다. 명동점은 젊은 층이 유동인구가 많은 핫 플레이스로 기대를 모은다.

FIFA 1904, 명동 플래그십 오픈...베이직 라인에 키즈 용품까지

2023년 3월 3일

코웰패션, 피파 OLP 유통망 본격 확대…명동에도 깃발

코웰패션은 스포츠 브랜드 '피파 OLP'의 주력 매장을 명동에 열고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코웰패션, 피파 OLP 유통망 본격 확대…명동에도 깃발

2022년 12월 9일

피파 OLP,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

현재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을 통해 해외에서도 코웰패션의 ‘FIFA OLP’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 나아가 FIFA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로의 입점 또한 협의 중에 있으며, FIFA의 글로벌 소비재 사업확대의 확실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피파 OLP,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

2022년 12월 9일

피파 OLP,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

코웰패션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이하 피파 OLP)’ 가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했다. 피파 OLP는 ‘축구 기반의 특색 있는 디자인 및 제품력’을 바탕으로 면세점과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여기에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이 더해지면서 내년으로 계획한 수출 이전에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보하게 된 것.

피파 OLP,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

2022년 12월 9일

코웰패션, 'FIFA OLP' 피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

코웰패션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피파OLP)’가 FIFA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e.fifa.com)에 입점했다. 이순섭 코웰패션 회장과 한국 독점 에이전시 정호윤 대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초청받아 참석했으며, 출장 기간 동안 FIFA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과 해외 수출 가두점 확장 등 앞으로 사업계획에 있어 긴밀한 협의를 진행했다.

코웰패션, 'FIFA OLP' 피파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입점

2022년 12월 1일

[2022년 Best of Best]★ 코웰패션 ‘피파 OLP’ - 카타르 월드컵 열기로 고객 접점 확대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의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피파 OLP)가 카타르 월드컵 열기와 맞물려 고객접점을 넓히며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2022년 Best of Best]★ 코웰패션 ‘피파 OLP’ - 카타르 월드컵 열기로 고객 접점 확대

2022년 11월 29일

에드 시런, 카디비 등 뮤직 아티스트 군단 국내 상륙

로벌 아티스트 콘텐츠 기업 워너뮤직익스피어리언스(이하 WMX)가 최근 국내 라이선싱 파트너사로 에스츄어리브랜드(대표 정호윤, 이하 에스츄어리)를 선정했다. WMX는 글로벌 3대 음반사인 워너뮤직그룹(Warner Music Group)이 에드 시런, 찰리 푸스, 카디비, 프랭크 시나트라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IP 보호 및 라이선싱 사업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다.

에드 시런, 카디비 등 뮤직 아티스트 군단 국내 상륙

2022년 11월 29일

MDR Brand Management scores first deal to build FIFA Corporate brand

MDR Brand Management – FIFA’s appointed licensing agency across Asia – has secured the launch of official licensed FIFA-branded clothing in South Korea, working with Korean fashion company, Cowell Fashion.

MDR Brand Management scores first deal to build FIFA Corporate brand

2022년 11월 28일

MDR Brand Management Scores First Licensing Partnership to Build the FIFA Corporate Brand

MDR Brand Management, FIFA’s appointed licensing agency across Asia, has secured the launch of official licensed FIFA-branded clothing in South Korea, working with Korean fashion company, Cowell Fashion.
The first drop of FIFA-branded casual wear, athleisure, footwear and accessories is sold across shop-in-shops in Korean department stores, including Shinsegae and Lotte, and their respective online platforms. The collection also has presence in the duty-free section of Seoul’s primary airport, Incheon.

MDR Brand Management Scores First Licensing Partnership to Build the FIFA Corporate Brand

2022년 11월 28일

MDR Brand Management secures FIFA clothing deal with Korea’s Cowell Fashion

MDR Brand Management, FIFA’s appointed licensing agency across Asia, has secured the launch of official licensed FIFA-branded clothing in South Korea with Cowell Fashion.

MDR Brand Management secures FIFA clothing deal with Korea’s Cowell Fashion

2022년 11월 14일

피파 OLP, 겨울 월드컵 기념 이벤트 진행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이하 피파 OLP)’가 첫 겨울 월드컵을 앞두고, 11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 간 하남 스타필드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월드컵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준비한, ‘피파 OLP’의 다양한 아우터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을 소개하며 그 밖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피파 OLP, 겨울 월드컵 기념 이벤트 진행

2022년 10월 25일

코웰패션, ‘피파 OLP' 영업 본격 가동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이번 시즌 런칭한 스포츠 캐주얼 ‘피파 OLP(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가 추동 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피파 OLP’는 축구를 모티브로 한 다운류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스타일링이 자유롭고 차별화된 기능성과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는 특색 있는 아이템을 주로 선보였다.

코웰패션, ‘피파 OLP' 영업 본격 가동

2022년 10월 18일

thisisneverthat® x Grateful Dead,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지난 9일, 전설적 록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와의 협업을 예고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오는 21일부터 10일간 ‘엠프티(E( )PTY) 성수’에서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앞서 그레이트풀 데드의 트레이드 마크, 댄싱 베어(Dancing Bear)와 번개 마크 그리고 두 브랜드의 로고를 새겨 넣은 컬렉션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를 불러 모은 이번 협업 컬렉션은 카펜터 셋업을 시작으로 카디건, 후디, 티셔츠 등을 비롯해 컵, 러그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thisisneverthat® x Grateful Dead,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2022년 10월 18일

thisisneverthat's Latest Collaboration Celebrates the Grateful Dead

thisisneverthat now works with the cult-favorite psychedelic rock band, Grateful Dead, for a special-edition capsule. Established in the San Francisco Bay Area in the ’60s, Grateful Dead are known as “the pioneering Godfathers of the jam band world,” boasting an eclectic style that fuses far-reaching elements from blues and folk to country and reggae.

thisisneverthat's Latest Collaboration Celebrates the Grateful Dead

2022년 10월 17일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협업 컬렉션 출시 및 팝업 정보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와 만났다. 아이코닉한 '댄싱 베어'가 곳곳에 주입된 제품군은 카펜터 재킷과 팬츠, 후디, 스웨터를 비롯해 모자, 컵, 러그 등. 그레이트풀 데드 특유의 자유로운 아이덴티티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빈티지한 감도가 조합돼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협업 컬렉션 출시 및 팝업 정보

2022년 9월 27일

MDR Brand Management continues to support the Amy Winehouse Foundation

Following a successful first year of product launches and activites including a restrospective exhibition at the Design Museum in London, Amy Winehouse was awarded Best Licensed Brand in the Lifestyle: Art, Design, Celebrity, Fashion category at the annual Licensing International Excellence Awards in May in Las Vegas.

MDR Brand Management continues to support the Amy Winehouse Foundation

2022년 8월 26일

코웰패션, FIFA OLP 매장 연이어 신규 오픈

‘피파 OLP (FIFA OLP)’는 국제축구연맹으로 축구로 익숙했던 ‘FIFA’를 패션으로 풀어낸 애슬레져 브랜드로,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축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스포츠,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에 올 시즌 성공적으로 안착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코웰패션, FIFA OLP 매장 연이어 신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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